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외부링크용로고

구인/구직[CICA 미술관] Art Teleported 2022 국제 컨퍼런스 기자 모집 인턴직

2022.01.25

Writer : news
  • 페이스북

CICA 미술관에서 주관하는 2022 Art Teleported 노마드 아티스트 및 학자를 위한 국제 컨퍼런스가 2022년 1월 29-30일 열릴 예정입니다. 컨퍼런스는 2022년 1월 29-30일 영문으로 진행됩니다. 컨퍼런스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요하는 국제 상황을 고려하여 CICA 미술관 현장과 온라인으로 동시 개최 예정입니다. Art Teleported 프로젝트를 통해 전세계 작가, 디자이너, 관객, 주민들을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제공하여, 각자의 공간에서 고유의 문화를 발전시키면서 동시에 세계적인 수준의 예술문화를 창출하고, 공유하고, 즐기고, 감동을 주며, 예술이 삶에 스며들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Art Teleported에 함께하실 유능한 글작가 및 기자를 모집하고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채용인원 및 조건: 2-6명 인턴직

* 자격조건: 대졸, 대학생 및 대학원 재학생, 청년 작가

* 행사 참여 기간: 2022년 1월 29-30일

상세 스케줄 홈페이지 참조 (https://cicamuseum.com/artteleported/)

 

* 담당업무:

– 컨퍼런스 세션 참여 및 기사 작성

– 선정된 기사 및 사진, 영상 기록은 CICA 미술관 홈페이지, 소셜 미디어 또는 CICA Press 출판 현대미술 전문 서적에 작성되며 서적에 수록 시 참여자 명단에 추가됩니다.

 

*특전:

– 2022 Art Teleported 세션 및 행사 전체 무료 참여

– 미술관 무료 입장권 3매 (1년 이내 사용 가능)

– 취업 시 경력증명서 발급

 

-접수방법: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에세이 샘플 (영문 또는 한글, 둘 다 있을시 함께 첨부)을 [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세요.

이메일 제목 란에 “Art Teleported 2022 기자 지원 – 지원자 이름” 이라고 적어주세요.

 

-선발방법:

1차 서류심사

2차 인터뷰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http://cicamuseum.com/contac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