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외부링크용로고

구인/구직국립현대미술관 고객지원개발팀 안내 및 작품관리 직원 채용

2018.12.07

Writer : news
  • 페이스북

1. 채용분야 및 인원

ㅇ 안내원(2)

- 담당업무 : 매표 및 안내데스크 운영(매수표 업무, 회원제 상담 및 안내, 일반 안내, 오디오가이드, 보관·대여 등)

ㅇ 작품관리원(1)

- 담당업무 : 전시장 작품보호, 동선안내 및 질서유지, 행사지원 등

ㅇ 자격요건(공통)

- 대한민국 국적 소지자로서, 고등학교 졸업 이상자

[우대사항] 문화예술 또는 고객서비스 관련 분야 전공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외국어 회화 가능자

유관기관 또는 고객서비스 관련 근무경력자

 

2. 근무조건

ㅇ 근무형태: 3개월 수습기간 평가 후 정규직 전환

3개월 수습기간 후 정규직 평가(정규직 평가 탈락 시, 탈락시점부터 1개월 근무 후 계약종료)

ㅇ 급여조건 : [안내] 1,620,000 / [작품관리] 1,590,490

※ 상기 급여는 2018년 기준이며, 2019년의 경우, 변동 가능

- 식대( 130,000), 초과 및 휴일근무수당 별도 지급 예정

- 4대보험(국민연금, 고용보험, 건강보험, 산재보험) 가입 적용

ㅇ 근무일 : 6일 근무(화요일~일요일)

ㅇ 근무부서 : 고객지원개발팀 과천

 

4. 시험방법

1차 시험: 서류전형(채용자격요건 및 구비서류 등 형식요건 심사)

2차 시험: 면접심사(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5. 응시원서 접수

ㅇ 접수기간: 2018. 12. 06.() ~ 2018. 12. 12.() 18

ㅇ 접수방법

- 전자우편: [email protected]

12.12.() 18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이메일 제목에 “[고객지원 안내 or 작품관리]_지원자 성명표기)

※ 응시원서 및 경력증명서, 자격증사본 등을 스캔하여 반드시 한 개의 PDF 파일로 제출

(파일명 : [고객지원 안내 or 작품관리]_지원자 성명)

※ 최종 합격자는 필요서류 원본 제출

 

6. 시험일정

ㅇ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18. 12. 14.() /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 게재

ㅇ 면접심사: 2018. 12. 18.()

※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에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시, 시간·장소 공고예정

ㅇ 최종합격자 발표: 2018. 12. 19.() /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 게재

※ 상기 일정은 응시인원, 시험장 사정, 서류검증 소요기간 등에 따라 변동 가능

 

7. 제출서류

ㅇ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자사 첨부양식)

ㅇ 최종학력증명서

ㅇ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

 

8. 기타

ㅇ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ㅇ 최종합격자로 결정되더라도 신원조회 등에서 부적격으로 판명될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ㅇ 최종합격자가 임용을 포기하거나, 최종합격자에게 임용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차점자 순으로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ㅇ 기타 추가문의는 국립현대미술관 기획운영단 고객지원개발팀(02-2188-6239)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