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06
2018년도 4차 아르코·대학로예술극장 고객지원센터 안내데스크 안내원 모집 공고
아르코·대학로예술극장 고객지원센터 안내데스크 안내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 합니다.
공연예술을 사랑하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1. 모집분야 : 아르코예술극장, 대학로예술극장 고객지원센터 안내데스크(파트타이머)
2. 담당업무
ㅇ 고객지원센터 안내데스크 고객지원 및 고객응대업무
ㅇ 리딩룸, 홍보물 관리 등
ㅇ 콜센터 티켓예매업무 등
ㅇ 방문 고객 티켓예매업무 등
ㅇ 기타 고객지원센터 업무 보조 등
3. 모집인원 : 남 0명, 여 0명
4. 지원자격
ㅇ 만 19세 이상 누구나 (학력 제한 없음)
ㅇ 신체 건강하고 성실하며 책임감이 강한 자
ㅇ 따뜻한 미소와 긍정적인 사고를 지닌 자
ㅇ 교육 일정에 맞게 교육 이수가 가능한 자
ㅇ 주말 근무가 가능한 자
ㅇ 6개월 이상 근무가 가능한 자
5. 채용 시 우대사항
ㅇ 동종계열 유경험자
ㅇ 휴학생
ㅇ 외국어 회화 가능자
6. 근무시간 및 급여기준
ㅇ 근무요일 : 화~목요일
ㅇ 근무시간 : 1일 최소 6시간 근무(10:00~19:00 중 탄력 근무)
ㅇ 급여기준 : 근무기간에 따른 차등 지급
- 6개월까지 시간급 8,350원, 7개월 이상 근무 시 시간급 200원 자동 인상
- 초과근로수당/야간근로수당/주휴수당 별도 지급
7. 복리후생
ㅇ 근무 유니폼 및 개인 캐비닛 제공
ㅇ 극장 내 일부 편의시설 할인혜택 제공
ㅇ 11개월 근무과정 이수 시 수료증 발급
8. 채용 일정
ㅇ 서류 접수기간 : 2018년 12월 4일(화)~12월 13일(목) 18:00 마감
ㅇ 서류 합격자 발표 : 2018년 12월 14일(금) 예정
ㅇ 면접 전형 : 2018년 12월 19일(수) 예정
※ 서류 및 면접 일정은 합격자에 한해 개별연락
※ 위의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9. 합격자 교육 및 근무일정
ㅇ 합격자 교육 : 2019년 1월 4일(금)~1월 5일(토) 총 2일 예정
- 최종합격자에 한하며, 지정 된 교육일에 참석이 어려울 경우 채용이 불가합니다.
ㅇ 근무 시작일 : 2019년 1월 8일(화)
- 교육 기간 중에는 근무 급여와 동일한 급여가 지급됩니다.
10. 서류접수 및 문의
ㅇ 접수 및 문의 : 극장운영부 티켓마스터 [email protected]
- 이메일 접수 및 문의만 가능
ㅇ 제출서류
- 고객지원센터 안내데스크 지원서(본사 양식) 1부
-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서 1부
ㅇ 홈페이지(http://theater.arko.or.kr) 공지사항 “아르코·대학로예술극장 고객지원센터 안내데스크 모집공고”에서 지원서 내려 받기 후 작성하여 제출
ㅇ 지원서 파일 및 메일 제목은 “안내데스크 지원_본인이름”으로 기재
ㅇ 모집공고 및 제출양식 url : 클릭
11. 기타
ㅇ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전형 후 파기됩니다.
ㅇ 제출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ㅇ 합격자 교육을 모두 이수한 자에게 교육 급여가 정상 지급되며, 기간 중 지원자 개인 사정으로 인해 교육 및 근무가 어려울 경우에는 급여가 지급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