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외부링크용로고

강좌 [롯데갤러리] '인기 패션 칼럼니스트, 박세진' 강연

2018.08.31

Writer : news
  • 페이스북

 

 

2018년 처음으로 시도되는 롯데백화점의 아트프로젝트 LAAP(LOTTE ANNUAL ART PROJECT)는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갤러리에서 동일한 주제로 공동 기획한 전시이다.

올해의 주제는 '예술' '패션'으로, '경계없는 옷장 Boundless Closet'이라는 대제목 아래 각 지점에서 다양한 전시가 열린다.

 

청량리점에서는 LAAP일환으로 'CODE-STITCH'전시가 열린다.

'CODE-STITCH'展은 김민형, 방인희, 심경보, 오상택, 유쥬쥬, 이지양, 조영주 등의 현대미술 작가 7명의 작품들을 통해, 현대미술에서 바라본 옷을 둘러싼 다양한 시선과 해석들을 다룬다.

 

전시 부대행사로 유명 패션 컬럼니스트 박세진님의 특별 강연을 개최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강연주제: 젠더리스 패션과 마케팅 그리고 패션을 넘어 사회의 담론으로까지

 

박세진

패션 칼럼니스트. 패션 관련 글을 쓰고 번역을 하고 있다. 패션전문 사이트 패션붑(fashionboop.com)을 운영하며, 비정기 문화잡지 [도미노]동인으로 활동했다. [GQ]를 비롯한 여러 패션매체에 기고 활동을 하고 있으며, 현재 한국일보에 '박세진의 입기, 읽기'라는 패션 칼럼을 연재 중이다. [패션vs.패션](2016)을 썼고, 옮긴 책으로 [빈티지 맨즈웨어](2014)가 있다.

 

 

■ 일시: 2018. 9. 8() 14:00~15:00

■ 장소: 롯데갤러리 청량리점(롯데백화점 청량리점 8)

■ 참가비: 무료

■ 신청방법: 02.3707.2890(선착순 20명 마감)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