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외부링크용로고

강좌 [금호미술관] <선큰 스퀘어> 사용 신청 안내

2019.11.20

Writer : kumhomuseumofart
  • 페이스북

 [금호미술관] <선큰 스퀘어> 사용 신청 안내

 



<선큰 스퀘어> 전경 이미지

 

 

 

금호미술관은 30주년 기념 특별 기획전 《바우하우스와 현대 생활》을 위해 관람자들이 자유롭게 참여하고 머무를 수 있는 광장 형식의 라운지 <선큰 스퀘어> 1층 전시실에 마련하였습니다.  <선큰 스퀘어>는 설치미술가 한경우의 참여로 디자인되었으며, 관람자들은 이곳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거나 비치된 서적을 살펴보며 전시와 바우하우스 디자인에 대해 더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디자인 연구자들을 위한 플랫폼으로서, 10인 이상 20인 이하의 소규모 그룹은 사전 예약을 통해 <선큰 스퀘어>에서 디자인과 관련된 콘텐츠로 모임이나 세미나를 가질 수 있습니다. 《바우하우스와 현대 생활》 전시 기간 동안 하나의 열린 광장으로서 기능하게 될 <선큰 스퀘어>를 통해 많은 관람자들이 디자인에 대한 깊이 있는 탐색과 연구, 그리고 대화의 장으로 활용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예약가능 기간: 202022() 까지

* 2020 1 18()은 전시 연계 프로그램인 〈열린 강연〉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해당 날짜에는 <선큰 스퀘어> 예약이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예약가능 시간: ~ (매주 월요일 휴관) 오전 10~ 오후 6시 사이에 이용 가능

(11 (1)로 제한, 최대한 1시간 이용 가능)

 

공간 사용료: 별도의 사용료는 없으나, 참여 인원 수대로 전시 관람료를 당일 선지불

* 전시 관람료

- 일반 7,000

- 학생 6,000(중학생 ~ 대학생 및 대학원생 학생증 지참)

- 우대 4,000 (65세 이상, 24개월 이상 ~ 초등학생, 장애인, 국가유공자 포함)

 

예약 방법: 구글폼 신청 (https://bit.ly/2m97vcN)

 

<선큰 스퀘어> 예약 시 참고 사항

1. <선큰 스퀘어> 공간 사용은 디자인과 관련한 내용의 모임이나 세미나를 진행하고자 하는 단체에게만 제공됩니다.

2. <선큰 스퀘어>에서 진행되는 모임 및 세미나의 참여 인원은 최소 10명에서 최대 20명으로 제한합니다.

3. <선큰 스퀘어>에서 진행되는 모든 프로그램은 참여 단체 구성원 이외 일반 관람자의 공간 출입 및 자유로운 참관을 허용해야 합니다.

4. <선큰 스퀘어> 이용은 1 1(1)로 제한하며, 모임 및 세미나 시간은 최대 1시간으로 한정합니다. 이용하고자 하는 일시에 다른 단체의 예약이 접수되어 있을 경우, 신청 일자의 공간 사용이 어렵습니다.

5. <선큰 스퀘어> 이용 날짜 기준으로 7일 전까지만 예약 가능합니다.

6. <선큰 스퀘어> 이용 시 모임 및 세미나에 필요한 장비 (빔프로젝터, 노트북, 스피커, 레이저포인터)를 대여해 드립니다. (별도의 대여료 없음, 사용 가능한 장비의 사양 및 개수는 미술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예약 문의 : 02-720-5114 / [email protected]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