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외부링크용로고

구인/구직해든뮤지움 전시해설사 채용 공고

2019.03.05

Writer : news
  • 페이스북

해든뮤지움에서 전시해설사를 모집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 : 전시해설사 1명

 

담당업무

 

-전시 해설, 작품 연구, 전시장 관리, 전시연계 교육 프로그램 지원

 

 

자격요건

 

- 미술 전공자(예술고등학교, 대학교·대학원 미술 관련 전공)

 

- 미술관 전시 해설 경력자

 

 

2. 근무조건

 

- 근무형태 : 계약직

 

- 근무조건 : 시급  (주휴수당 포함, 4대보험 가입)

 

- 근무시간 : 일 8시간 주 5일 (주말 근무 포함)

 

- 근무기간 : 3월~12월(10개월)

 

- 근무시작 : 3월 중순

 

 

3. 전형 방법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합격자 개별연락)

 

 

4. 제출서류

 

- 자기소개서, 이력서

 

 

5. 진행일정

 

- 서류 접수 : 2019년 2월 25일(월) ~ 3월 5일(화) 12:00 마감

 

- 서류합격자 통보 :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 면접일정 : 3월 5(화)~7(목)일 중

 

- 면접 시 제출서류 :

 

. 주민등록등본 1부(합격 시 제출)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1부

 

. 경력증명서(기관 발행) 각 1부씩(해당자에 한함)

 

. 자격증 사본 각 1부씩(해당자에 한함)

 

 

6. 제출처

 

- 이메일 접수 : [email protected]

 

이메일 제목, 파일명에 채용분야 및 이름 필수 기재​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