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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인/구직[서울대학교 미술관] 직원 채용 공고 안내

2018.01.02

Writer :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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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 미술관 직원 채용공고> 

 

1. 채용인원: 1명

  

2. 채용분야: 사무직

 

3. 담당업무: 

  

    가. 주업무: 로비근무

          - 입장권 발권, 관람객 안내, 예약접수, 전시안내요원관리, 전화응대 등 

    나. 부업무: 학예업무 및 행정업무 지원 

  

4. 지원자격: 고졸 이상의 자격소지자로써 기본 소양을 갖춘 성실한 자.

  

5. 계약기간 및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1년 

         단, 근무성적이 우수할 경우 1회에 한하여 연장 가능함. 

    나. 근무요일: 화~일 (월요일, 법정공휴일, 개교기념일 휴무)

    다. 근무시간: 09:30~18:00

    라. 급여: 월 160만원 (주휴 수당 별도지급)

    마. 복리후생: 4대 보험 가입 

  

6. 채용방법 및 절차

  

   가. 방법: 서류전형 및 면접

   나. 1차 면접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함)

       * 일시: 2018. 01. 10(수), 오전 10시 30분 예정

   다. 2차 면접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함)

 

        * 일시: 2018. 01. 17(수), 오전 10시 30분 예정

   라. 최종합격자 발표(개별통지)

        * 일시: 2018. 01. 19.(금), 오후 1시 예정

  

7. 제출서류

  

   가. 이력서 1부 (임의서식으로 6개월 이내 촬영한 사진 부착)

        * 반드시 우측 상단에 연락처 및 이메일 주소를 명기하여야 함.

   나. 자기소개서 1부(임의 서식)

        * A4 용지 1장 분량으로 요약하여 제출.

   다. 최종학력증명서 1부

   라.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1부 (해당자에 한함.) 

  

8. 지원서 접수방법 및 기간

  

   가. 접수방법: e-mail ([email protected])로 제출 

   나.접수기간: 2017.12.26(화)~2018.01.05(금), 오후 5시까지

 

9.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문의는 이메일로만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합격 후 기재사항, 증명서 등이 허위로 밝혀질 경우 합격을 취소함.

  

2017. 12. 26.

 

서 울 대 학 교 미 술 관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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