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외부링크용로고

학술행사[아트업 서울] 대담Mila Lights 3.20화7:30pm

2018.03.20

Writer : news
  • 페이스북

밀라 라이츠(Mila Lights) 작업 

 

 

 

"더 컨버세이션 - 밀라 라이츠" 참가 신청

예술사회학자이자 독립큐레이터인 정필주가 기획하고, 예술기획사 예문공(A.C.S.)이 주최, 주관하는 <여성예술가의 삶과 예술 대담 시리즈> - 더 컨버세이션의 두 번째 초대 작가인 밀라 라이츠와의 대담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더 컨버세이션'은 본 대담 시리즈의 기획자인 정필주가 약 10여 년전 여성미술가들과 가졌던 인터뷰에 그 기원을 두고 있습니다.  2018년 새롭게 시작하게 된 대담 시리즈는 3월 14일 한국의 정직성 작가를 시작으로 국내외 여성예술가들의 삶이 그들의 작품과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를, 여성예술가들의 목소리를 통해 기록, 연구하는 예술사회학적 대담 프로젝트입니다.

 

3월 20일 2회차를 맞이하게 된 '더 컨버세이션'의 대담자는 밀라 라이츠(Mila Lights)입니다. 화가인 동시에 싱어송라이터, 시인이기도 한 밀라 라이츠는 3월 22일 갤러리 BK에서 개최되는 개인전을 위해 방한하였습니다. 액션 페인팅 기법을 중심으로 하는 밀라 라이츠의 작업은 5월 23일 서울에서 실제 라이브 퍼포먼스 'Light Your World'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도 있습니다. 

 

밀라 라이츠와의 이번 대담은 밀라 라이츠의 작업세계는 물론 여성예술가로 살아간다는 것에 대해 밀라 라이츠적 '관점'을 들어볼 수 있는 멋진 기회라 생각합니다.  자신의 삶과 작업에 대해 여성예술가들이 내놓게 될 한 마디, 한 마디를 기록하고 쌓는 것을 통해 또 다른 미래의 여성예술가들이 보다 많은 선택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더 컨버세이션' - <여성예술가의 삶과 예술 대담시리즈>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번 대담에서는 특별히 밀라 라이츠 작가가 직접 작업을 진행하는 모습을 대담 1시간 전부터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다음의 설문지를 기입하셔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1PjwAYeIEotVXiMS0bs3ffULs56BROjmjLCTdJzVaOjo/viewform?edit_requested=true

 

더 컨버세이션 2- 밀라 라이츠 대담 

 

대담 장소:  아트업 서울 

 

서울시 성동구 무학로 2길 54 신방빌딩 2층 아트업 서울 

구글지도: https://goo.gl/maps/yTNMbKZXWNG2

주차 가능

 

퍼포먼스/대담 일자

 

3월 20일 오후 6시 30분 부터 밀라 라이츠 작업 퍼포먼스

3월 20일 오후 7시 30분 부터 예술사회학자 정필주와의 대담 

 

감사합니다. 예문공 대표 정필주 드림​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