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외부링크용로고

Episode[부산소식]신세계센텀시티 갤러리, 추상작품전 개최 등

2021.04.16

[뉴시스] 하경민

  • 페이스북
  • 구글플러스
  • Pinterest

[부산=뉴시스] 부산 신세계센텀시티는 백화점 6층 갤러리에서 블루칩 작가들이 선보이는 새로운 감각의 추상작품전 '앱스트랙팅 동시대 추상'을 오는 5월 23일까지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 신세계센텀시티는 백화점 6층 갤러리에서 블루칩 작가들이 선보이는 새로운 감각의 추상작품전 '앱스트랙팅 동시대 추상'을 오는 5월 23일까지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7명의 작가들이 참가, 새로운 형식의 추상작품(회화 34점, 영상 2점)을 선보인다.

갤러리 내에는 미술작품을 전시·판매하는 '아트샵' 공간도 마련돼 있다.

◇금정구, 온천천에 꽃 6만본 식재

부산 금정구는 최근 코로나19로 지친 구민을 위로하고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온천천과 주요 가로변 화단에 초화 6만본을 심었다고 16일 밝혔다.

[부산=뉴시스]부산 금정구는 최근 코로나19로 지친 구민을 위로하고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온천천과 주요 가로변 화단에 초화 6만본을 심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금정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구는 온천천 부곡교부터 장전교 구간과 온천5호교 인근 산책로에 팬지·튤립·네모필라 등 2만본을, 구서지하차도 화단 등 20곳의 가로변에 데이지 등 4만8000본을 심었다.

구는 오는 5월부터 '온천천 생태복원 녹화사업'을 추진해 달뿌리풀, 물억새, 부처 붓꽃 등 다년초 6종 3만5000본을 더 심을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