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외부링크용로고

구인/구직한국저작권위원회 2019년 하반기 체험형 청년인턴 공개채용

2019.07.17

Writer : news
  • 페이스북

2019년 하반기 체험형 청년인턴 채용 공고

 

21세기 글로벌 시대를 맞이하여 저작권 전문기관인 한국저작권위원회에서는 저작권 문화발전에 창의적이고 진취적으로 동참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를 다음과 같이 공개채용하오니 많은 응모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

- 본부 인턴 : 9 / 서울사무소 인턴 : 5

 

2. 근무조건

- 채용일자 : 2019. 8. 12, 예정

- 채용직종 : 체험형청년인턴(계약관계 만료 후 고용관계 소멸)

- 근무기간 : 입사일 ~ 12.31, 40시간(5), 1 8시간(09:00 ~ 18:00) 근무

- 보수체계 : 175만원(세전)

 

3. 응시자격

- 연령 : 청년고용촉진특별법에 따라 채용일 기준 만 15세이상 만 34세이하인 자

- 학력/자격/전공 : 제한없음

- 결격사유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우리 위원회 내규의 직원임용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상세내용 공고문 참고)

 

4. 우대사항(상세내용 공고문 참고)

- 지역인재(경남권 5, 비수도권 3)

- 보훈 취업대상자 : 5 ~ 10

- 장애인 : 10

 

5. 전형절차 및 단계적 합격자 결정방법 : 공고문 참고

 

6. 응시원서 접수 : 2019. 7. 8 ~ 7. 22, 15:00 까지 온라인 접수(www.work.go.kr)

* 제출서류 공고문 참고

 

(중요) 응시원서 작성 시 유의사항

- 우리 위원회는블라인드 채용을 실시하고 있으며, 위원회 입사지원서 양식(블라인드 채용)을 준수하지 않거나, 입사지원서 상 기재된 내용과 제출서류(증빙)가 다를 경우, 채용전형 합격에서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 반드시 개인정보 활용동의서는 위원회 양식으로 작성 바랍니다.

- 증명서류 제출 시 주민등록번호가 있는 경우 블라인드 처리 후 제출 바랍니다.

- 응시원서는 직무와 관련된 교육, 훈련, 자격, 경험 중심으로 구성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7. 유의사항

ㅇ 여러 직무분야에 중복 지원할 수 없으며, 중복 지원한 사실이 확인된 경우 불합격 처리됩니다.

ㅇ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최종합격 후에도 응시원서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사항이 발견되는 경우 합격은 자동 취소됩니다.

ㅇ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의 적합여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ㅇ 제출한 서류의 보관 및 반환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르며, 한번 제출한 기재사항은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ㅇ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규정을 위반한 자, 신원조사 및 신체검사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에는 채용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ㅇ 최종합격 후에라도 우리 위원회에서 지정하는 일자에 입사하지 못하거나 학업 등의 이유로 주 40시간, 하루 8시간(09~18) 종일근무가 불가능 할 경우 합격은 자동 취소됩니다.

ㅇ 제출된 서류 중 외국어로 된 서류는 번역문(공증)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번역문 (공증) 미제출시 제출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ㅇ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위원회 홈페이지(www.copyright.or.kr)를 통해 공지합니다.

ㅇ 우리 위원회는 직원 채용과 관련한 인사 청탁을 일체 받지 않으며, 인사청탁 시 지원자에게 불이익이 돌 수 있습니다.

ㅇ 기타 사항은 한국저작권위원회 경영지원팀(E-mail:[email protected])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