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외부링크용로고

전시소식[신단비이석 갤러리] 부조화(不調和) 展

2017.11.14

Writer : news
  • 페이스북

 

 

 

 

 

[ 부조화(不調和) ] 展

 

그래피티를 기반으로 작업하는 작가, 스트리트 아트를 중심으로 하는 이들, 그리고 일러스트레이터와 회화작가 등 닮은듯하지만 다른 14명의 개성 있는 작가들이 모여 [부조화(不調和)]라는 이름으로 17년 11월 15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종로구 소격동에 위치한 ‘신단비이석예술 갤러리’에서 2주간 단체전을 가진다. ‘신단비이석예술 갤러리’는 커플 아티스트그룹 신단비이석예술이 운영하는 갤러리로 삼청동 갤러리의 젊음을 담당하고 있으며 작지만 매력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다. 이 공간에서 14인의 작가들과 함께 갤러리 오픈이래 첫 외부 기획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를 위해 작가들은 각 6호 미만의 소품(小品)을 10점 이상씩 제작하고, 총 150여 점에 이르는 작품을 망라하여 갤러리의 1층과 2층에 전시한다. 1층은 작품들을 빈틈없이 가득 채워 밀도 넘치는 공간을 구성하며 2층은 참여 작가의 외부 작업, 대표 작업 등을 영상으로 선보이고 작가의 책자와 포트폴리오, 스케치북 등의 다양한 아카이브적 전시공간을 구성하여 작가의 비하인드스토리를 염탐할 수 있는 은밀한 감상을 선사한다. 그리고 신단비이석예술은 전시의 포스터 제작과 참여 작가와의 미디어아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갤러리 옥상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관람객에게 1만 원~30만 원까지 부담 없는 금액으로 작품을 소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젊은 공간, 젊은 작가, 젊은 큐레이터의 합작으로 이루어지는 에너지가 넘치는 이 전시는 삼청동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것이다. 그리고 꼭 한번 봐야 할, 보고 잊혀지지 않는 전시와 작품으로 대중에게 각인 될 것이다.

—————————————————————————————

- 참여작가 : 조대(@jodae),지알원(@grone.kr),구헌주(@kay2kr),구나현(@k9oo),제너(@the_gumsmile),노브라(@n5bra),위제트(@wezt.one),오리지날펑크(@originalpunx),신혜미(@seenaeme),정크하우스(@junkhouse_),쎈트(@centwich),시치(@sitchs_),스피브(@vip5one),브이에스포스(@vsforce)

—————————————————————————————

- 위치 : 신단비이석예술 갤러리(@shin_danbi_ ,@shinliart) / 서울시 종로구 소격동 126번지

- 기간 : 2017년 11월 15일 - 11월 29일 / 오후2시 ~ 오후7시, 월요일 휴관 - 오프닝 : 2017년 11월 15일 저녁 6시​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