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외부링크용로고

학술행사[OCI미술관] 2020 OCI미술관 열 돌 기념전 《깍지》 ARTIST TALK 1탄

2020.11.04

Writer : news
  • 페이스북

세상에는 많은 짝이 있습니다. 치약과 칫솔, 라면과 김치, 치킨에 맥주는 서로를 빛내는 환상의 짝꿍이라 할 수 있죠.

 

이에 질 세라, OCI미술관에서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다섯 짝을 선보이는 전시 《깍지》를 개최합니다!

 

개관 10주년을 기념하는 이 특별한 전시 《깍지》의 아티스트 토크 1탄은 11월 11일 저녁 7시부터 진행됩니다.

 

1탄에는 '박경종-지희킴', '배윤환-신민' 작가가 참여합니다. 맞붙잡아 깍지 낀 서로의 작업 이야기부터 전시를 준비하며 생긴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작가들과 함께 전시 관람만으로는 해소할 수 없었던 궁금증을 마음껏 해결해 보자구요!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야심차게 제작한 도록을 무료로 증정해 드립니다. 놓칠 수 없겠죠? :P

 

●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이번 토크는 선착순 50분만 모시고 진행될 예정입니다. 참석이 확정되신 분들께는 안내 메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사전신청 하러가기▼

https://forms.gle/5hi8cq6fKJ6E7JfT6

 

아울러 참여자분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하여 아래의 사항을 요청드립니다. 모두의 건강을 위한 조치이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작은 협조 바랍니다.

 

• 마스크 착용

• 좌석 간 간격 유지

• 손소독제 사용, 손 세척 등 개인 위생 관리

• 체온 37.5도 이하 참여 가능

 

● 현장에서 함께하지 못하더라도 슬퍼하긴 일러요! 직접 방문하지 않으셔도 즐기실 수 있도록 OCI미술관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라이브를 진행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시청하실 수 있으며, 채팅을 통해 자유로운 질의 응답이 가능하오니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실시간 라이브 바로가기▼

https://youtu.be/Br2uzH0aN1Q

(채널명: ocimuseum)

 

--------------------------------------------------------

 

일    시 : 2020년 11월 11일 (수) 오후 7시

참여작가 : 박경종, 배윤환, 신민, 지희킴

대    상 : 문화예술에 관심 있는 누구나

장    소 : OCI미술관 (서울시 종로구 우정국로 45-14) 1층

진    행 : 김영기 선임큐레이터

참 가 비 : 무료

문    의 : 02-734-0440

 

----------------------------------------------------------

 

※ 아티스트 토크는 1, 2탄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2탄(12월 5일 토요일 오후 3시)에는 권인경, 김수연, 라오미, 최수진, 홍승혜 작가가 참여합니다.

※ 홍보 및 아카이브 자료 수집, 실시간 라이브를 위한 사진 및 영상 촬영이 있습니다.​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