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외부링크용로고

Episode‘예술인을 위한 사랑의 바자회’ 수익금 예술인복지금고 기부

2018.11.12

[뉴시스] 박현주

  • 페이스북
  • 구글플러스
  • Pinterest

【서울=뉴시스】 지난 9일(금) 대학로에서 예술인을 위한 사랑의 바자회 ‘예술인복지금고’기부금 전달 사진((왼쪽부터) 예술경영지원센터 김도일 대표,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음 신종호 이사장, 한국예술인복지재단 정희섭 대표, 지역문화진흥원 나기주 원장)

재)예술경영지원센터(대표 김도일)는 연말을 맞아 지난 9일 한국예술인복지재단(대표 정희섭),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음(이사장 신종호), 지역문화진흥원(원장 나기주)과 함께 대학로에서 ‘예술인을 위한 사랑의 바자회’ 행사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처음 개최한‘예술인을 위한 사랑의 바자회’는 대학로 소재 문화예술분야 4개 기관 임직원 110여 명이 바자회에 참여해 예술인을 위한 나눔의 가치를 실현했다. 이번 바자회는 4개 기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졌다. 특히 기관별 우수물품 경매 및 기관장 물품 경매가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로 모인 판매 금액은 전액 한국예술인복지재단 ‘예술인복지금고’에 기부된다.

김도일 대표는 “이번 예술인을 위한 사랑의 바자회 행사를 계기로 대학로 소재 문화예술분야 4개 기관 간의 유대를 강화하고 협력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앞으로 예술가 및 예술단체 활동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