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외부링크용로고

Episode서울문화재단 '2018 서울을 바꾸는 예술: 하이라이트' 개최

2018.10.10

[뉴스1] 이재상

  • 페이스북
  • 구글플러스
  • Pinterest

(서울시 제공). © News1

서울문화재단은 '2018 서울을 바꾸는 예술: 하이라이트(HIGHLIGHT)' 행사를 오는 18일 블루스퀘어 3층 카오스홀에서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는 1부 '포럼'과 2부 '인(人)사이트 쇼케이스'로 구성됐다.

1부에선 예술과 사회가 연결되는 다양한 방식을 공유하고 서울의 예술적 변화를 위한 토론이 진행되며, 2부 인사이트 쇼케이스에서는 사회적 예술에 관심 있는 예비 신진문화기획자 11팀의 프로젝트 발표 행사가 이어진다.


이날 인사이트 쇼케이스에 참여하는 11팀 중 상위 4팀은 심사위원 평가와 현장 청중투표 결과를 통해 프로젝트 실행을 위한 총 600만원 규모(1위 300만원, 2위 200만원, 3위 50만원 2팀)의 시상금을 받는다.

이들의 프로젝트는 내년에도 진행되는 공모사업 '서울을 바꾸는 예술: 소셜 프로젝트'에 지원할 경우 가점을 부여받게 된다.

김종휘 서울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예술의 사회적 가치를 확산하고, 서울의 예술적 변화를 위한 실천방향에 대해 함께 의견을 나누고 싶은 활동주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참여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서울문화재단 누리집(www.sfa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exei@news1.kr

NEWSLETTER SIGNUP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