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외부링크용로고

Episode주말 서울놀이마당서 '가정의 달 축제'

2018.05.26

[뉴시스] 배민욱

  • 페이스북
  • 구글플러스
  • Pinterest

【서울=뉴시스】송파구는 26~27일 서울놀이마당에서 '가정의 달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2018.05.25. (사진=송파구 제공)

송파구는 26~27일 서울놀이마당에서 '가정의 달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아트마켓 ▲공예체험마을 ▲어린이 벼룩시장 ▲전통문화공연 등으로 구성됐다. 아트마켓은 액세서리, 캐리커처, 가죽이나 매듭 등 50여개 부스에서 핸드메이드 작품들이 판매된다.

가족과 아이들이 함께 즐기는 공예체험마을도 준비 중이다. 로보카폴리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나만의 캐릭터 만들기, 걱정인형 만들기 등이 진행된다.

어린이 벼룩시장은 관내에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해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는 장터다. 작아져 더 이상 입지 못하는 옷부터 어린시절 추억이 담긴 장난감과 도서까지 나만의 물건들을 판매하는 것이다.

주민들과 학생들이 꾸미는 공연도 이어진다. 26일 오후 3시에는 송파문화원 수강생들이 한국무용, 색소폰, 드럼, 오카리나 등 지난 1년간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시간이 마련된다. 27일 오후 3시에는 선화예술중학교 공연 팀의 전통무용과 창작 무용 공연이 펼쳐진다. 오후 5시에는 서울놀이마당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극찬하는 퓨전 전통 공연 다이나믹-K를 선보인다.

[email protected]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