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외부링크용로고

Trend한국도자기리빙, 고흐의 '오베르의 집' 등 명화 담은 도자기 출시

2015.01.09

[머니투데이] 김하늬 기자

  • 페이스북
  • 구글플러스
  • Pinterest

한국도자기리빙은 24일 세계적인 거장의 명화를 담은 테이블웨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미국 필립스컬렉션이 소장하고 있는 '앵그르에서 칸딘스키까지' 전시회의 그림을 담고 있다. 이 전시는 장 오귀스트 도미니크 앵그르(이하 앵그르)의 ‘목욕하는 여인’ , 빈센트 반고흐의 ‘오베르의 집’, 릴리안 웨스트콧 헤일의 ‘가정교습’ 등 필립스컬렉션

앵그르에서 칸딘스키까지' 전시 작품과 협업 제품 출시

한국도자기리빙은 24일 세계적인 거장의 명화를 담은 테이블웨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미국 필립스컬렉션이 소장하고 있는 '앵그르에서 칸딘스키까지' 전시회의 그림을 담고 있다.

이 전시는 장 오귀스트 도미니크 앵그르(이하 앵그르)의 ‘목욕하는 여인’ , 빈센트 반고흐의 ‘오베르의 집’, 릴리안 웨스트콧 헤일의 ‘가정교습’ 등 필립스컬렉션이 소장한 명화들을 한국에 최초로 선보인다.

한국도자기리빙은 ‘아트앤컬처 프로젝트'로 명화를 담은 식기, 냄비받침 등을 제작해 선보인다.

이 상품은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진행하는 '앵그르에서 칸딘스키까지' 전시회 기념품샵과 한국도자기,한국도자기리빙 공식 온라인쇼핑몰(www.buyhankook.com) 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시는 오는 25일부터 2015년 3월 12일까지다.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