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외부링크용로고

World뉴욕 한국문화원 공모 당선작 8인전…장호정, 구본정 등

2016.04.20

[머니위크] 강인귀

  • 페이스북
  • 구글플러스
  • Pinterest

▲장호정 / ‘사물’에서 ’사유’로 (From Ordinary into Substantial Existence) / Oil on Canvas / 162.2 X 130.3 / 2014

20일부터 갤러리 코리아


뉴욕 한국문화원이 공식 공모프로그램인 'Call for Artists 2016’ 그룹부문에 선정된 8인의 작품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STOP, UNRAVEL, ABSORB'라는 주제로 2016년 4월 20일부터 5월 20일까지 한달간 뉴욕의 <갤러리 코리아>에서 진행된다.

참가 작가는 장호정, 구본정, 승인영 ,파블로 알바레스, 피터 이권 김, 이영수, 허보석, 연현주이며, 회화, 펜, 드로잉, 부조, 설치 등의 기법을 통한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를 기획한 미쉘 은옥 김 큐레이터는 “전시의 주제인 3개의 동사 ‘STOP ,UNRAVEL, ABSORB’는 작가들이 멈춰 서서, 세상을 바라보고, 읽어내며 이해해 나가는 일련의 과정을 보여주는 것이며, 삶의 관계 속에 내재하는 감정들 욕망 불안 연약함 기쁨과 희망 소통의 어려움 그리고 새로운 시도들이다. 이번 전시를 통해 여덟 명의 작가가 고민하며 풀어나가는 이야기 앞에서 우리 자신을 사유하고 성찰할 수 있는 장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