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외부링크용로고

In brief디뮤지엄 연말 성인 맞춤형 문화 프로그램 진행

2017.11.24

[뉴시스] 박현주

  • 페이스북
  • 구글플러스
  • Pinterest

【서울=뉴시스】디뮤지엄(D MUSEUM) 스페셜 워크숍 "plastic 빛∙컬러∙판타지"

디뮤지엄(D MUSEUM)은 현재 진행 중인 'plastic 빛∙컬러∙판타지'전시와 연계한 성인 맞춤형 문화 프로그램 ‘스페셜 워크숍’을 진행한다.

연말연시 특별한 모임을 계획하는 소규모 인원의 단체나 이색적인 문화 회식을 희망하는 기업 등 다양한 여가문화를 즐기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전시 관람과 더불어 유익하고도 의미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시간이다.

디뮤지엄은 성인 단체만을 위한 에듀케이터와의 특별한 전시 투어는 물론 참가자 모두가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문화 체험 워크숍 프로그램 ‘스페셜 워크숍'을 새롭게 기획했다.

디뮤지엄의 ‘스페셜 워크숍’은 최소 20명 이상의 기업 및 성인 단체를 대상으로 하며, 기존 디뮤지엄에서 진행해 많은 관람객의 호응을 받았던 ‘네온사인 조명 만들기’, ‘유리공예 소품 만들기’, ‘압화 드로잉’, ‘젬 스톤 캔들 만들기’, ‘가죽공예 소품 만들기’ 등의 워크숍 중 단체의 특성과 분위기, 상황에 맞춰 주제 선택이 가능하다.

에듀케이터와의 상담을 통해 세부 일정과 진행 일자를 확정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이 외 케이터링 등 선택 사항도 논의 후 추가 비용으로 진행 가능하다. 전시 관람 및 워크숍 체험비를 포함해 1인 약 4만원으로 참여할수 있다.

한편, 디뮤지엄은 오는 2018년 3월 4일까지 세계적 디자이너들의 예술적 감성과 플라스틱의 무한한 가능성이 만나 탄생한 디자인을 소개하는 전시 'plastic 판타스틱 빛∙컬러∙판타지'가 열린다. 20세기 기적의 소재로 불리는 플라스틱이 일상으로 들어와 우리의 라이프 스타일을 다채롭게 변화시킨 과정과 지난 반 세기 동안 열정 넘치는 40여 명의 세계적인 크리에이터들이 개성과 도전정신을 불어 넣어 탄생시킨 가구, 조명, 그래픽, 사진 등을 2,700여 점을 볼 수 있다.

[email protected]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