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외부링크용로고

전시소식[롯데갤러리 청량리점] SUBSUB 첫 개인展-밈몸물

2018.07.12

Writer : news
  • 페이스북


 

 

 

 

SUBSUB 첫 개인展-밈몸물

2018.06.29 ▶ 2018.07.29

 

롯데백화점은 일러스트레이터 섭섭(sub.sub)의 전시를 롯데갤러리 청량리점(6/29~7/29)과 롯데갤러리 광복점(8/2~8/26)에서 개최한다. 섭섭은 독보적인 작가만의 스타일로 다양한 기업/브랜드, 아티스트와의 협업 등 여러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키워가며 2017년 에스팀 소속 아티스트로도 활동을 시작, 대중적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전시는 아티스트로서 작가만의 작업세계를 총 아우르는 섭섭의 첫 번째 개인전이다. 여러 브랜드와의 콜라보 작업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들을 대중에게 보여주었던 섭섭은 이번 전시를 통해 나, 사람과 사람, 관계, SNS안에서의 감정 또는 모습 등에 대한 다양한 생각들을 예술로 변화시키는 그의 작업 철학과 방식의 진면모를 보여주고자 한다.

 

섭섭의 작업에 있어서 본인에 대한 성찰은 작가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만들어내는데 중요한 플랫폼을 이룬다. 본인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내면을 들여다보는 것부터 시작해 의도적으로 장치한 것들을 습관화 시켜 작가의 작품임을 인지하도록 유도하는 방식이다. 비슷한 톤이나 형태로 작가가 표현해내고자 하는 이미지들을 강한 시각 이미지로 그려낸다. 섭섭은 이러한 본인만의 명확한 비주얼을 중심으로 새로운 작업들을 끊임없이 창조한다. 디자인의 무한한 확장성은 섭섭만의 독창적인 지점이라 할 수 있다. ● 이번 전시에서의 전시 타이틀 『밈.몸.물』의 세가지 키워드는 비유전적 문화적 현상을 나타내는 Meme, 유전적 의미의 Body와 만물을 구성하는 Water. 이 세가지 단어를 커다란 주제로 잡고 그 안에서 느끼는 감정과 생각들을 작가 특유의 위트있고 유쾌한 형식과 함축적인 시각 언어로 전시장 안에 적절히 녹여낸다. 기존의 보편적인 전시 방식에서 벗어나 작가가 연출한 공간에서 관객의 참여를 유도하는 전시로 관객과의 호흡을 이끌어낸다. ■ 롯데갤러리

 

* 전시기념 한정판 아트상품 제작 및 판매 (피규어, 에코백, 아트박스, 비누 등)

 

 

 

전시제목   SUBSUB 첫 개인展-밈몸물

전시기간   2018.06.29(금) - 2018.07.29(일)

참여작가   SUBSUB

관람시간   월~목요일 10:30am - 08:00pm

            금~일 10:30am - 08:30pm

           ● 백화점 영업시간과 동일

휴관일   백화점 휴점시 휴관

장르   illustration

관람료   무료

장소   롯데갤러리 청량리점 Lotte Gallery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214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8F)

기획   이민지

주최   롯데백화점

후원협력   PROJECTOY

연락처    02-3707-2890

 

 

 

NEWSLETTER SIGNUP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