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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인/구직[서울문화재단] 2018년 주요사업 사진촬영 및 관리 전문용역 모집

2018.01.17

Writer :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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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서울문화재단 주요사업 사진촬영 및 관리 전문 용역 모집 공모

 

재단법인 서울문화재단에서 사명감과 창의력을 가지고 함께 일할 유능한 인재를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2018년 1월 15일 

재단법인 서울문화재단 대표이사 

 

■ 모집개요

○ 모집분야 : 서울문화재단 주요사업 사진촬영 및 관리 전문 용역

○ 모집방법 : 공개모집

○ 모집내용

사진촬영 및 아카이빙 운영

- 사진 관련 학과 졸업자 또는 관련분야 경험자

- 관련분야 경력 3년 이상

※ 관련분야 경력증명이 가능한 서류 및 자료 필수제출(경력증명서 or 경력 증명서 발급 불가한 건에 한하여 포트폴리오 및 기타자료로 대체 가능)

※ 위에 해당하는 자료 제출시에만 경력사항 인정

- 실외, 실내 행사 및 인물사진촬영에 필요한 기본 장비 소유자 또는 수급가능한 자

※ DSLR 풀프레임 카메라 및 부대장비 구성 필수

※ 사진촬영관련 장비는 재단에서 지원 불가

- 사진촬영 작업물 후작업을 위한 컴퓨터 활용능력 보유 필수

1명

※ 단체 소속되어 있더라도 재단 전담인력으로서 개인 지원해야 함

 

■ 근무조건

수당

용역기간

용역

월 3,000,000원

2018.03.01~2018.12.31. (총 10개월)

○ 식비, 교통비 등 관련 비용이 포함된 금액.

 

■ 업무내용 ※기타 상세내용은 [별첨문서]과업지시서 참조

○ 촬영기획 및 촬영에 필요한 자료수집

- 매월 재단 홍보회의 필수 참석

- 촬영 요청 건에 대한 ‘사진촬영지원요청서’ 취합(지정 양식 제공)

- 과업에 대한 목적 및 취지 등 숙지

- 촬영 전 사업담당자와의 세부사항 논의를 통한 촬영방향 설정

※ 촬영 스케쥴 및 기본 촬영 콘텐츠는 재단에서 제공

 

○ 재단 주요사업 관련 사진촬영 진행 및 보정

- 월별 최소 18건 이상의 서울문화재단 행사 및 프로그램 촬영 진행, 계약기간 중 최소 180건 이상 촬영 완료 (월별 사진촬영 진행건수 상이)

- 사진촬영 결과물에 대한 후 작업(후 보정 등) 진행

 

○ 지정 양식을 활용한 촬영 제작목록 상시 관리

- 과업 수행기간동안의 산출물을 영구 보관용으로 디지털 저장 매체(USB 등)에 관리

- 과업 수행목록 공동관리

 

○ 재단 아카이브 관리 및 운영(상시)

- 재단 아카이브 내 제작자료 및 메타데이타 등록

- 재단 보유 데이터 분류 및 관리

- 신규촬영물 촬영 후 특별한 사항이 없는 경우 2일 이내 재단 아카이브에 필수 업로드

※ 재단 아카이브는 외부 서버에서 접근이 불가하므로 촬영(촬영 준비시간) 이외의 시간투여 필수

※ 단, 용역수행에 큰 지장이 없는 선에서 상호협의에 의해 근무 스케줄 조율 가능

 

■ 원서제출

○ 제출방법 : 관련서류 E-mail 제출

- 제출서류를 빠짐없이 구비하여 [email protected] 로 발송

※ 메일 제목은 반드시 ‘사진촬영_응시자성명’으로 기재 (예 : 사진촬영_홍길동)

○ 제출서류

※ 제출서류(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최종학력 증명서 또는 경력증명서/ 자격증 사본 등)를 압축파일로 묶어 파일명을 ‘사진촬영_응시자성명’으로 기재하여 메일 첨부하여 발송 

(예 : 사진촬영_홍길동)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 (소정양식)

※ 파일 이름은 반드시 ‘응시자성명’으로 기재 (예 : 홍길동.hwp)

※ 소정양식이 아닌 경우 불합격 처리됨

- 포트폴리오 1부 (양식 자유)

※ 파일 이름은 반드시 ‘포트폴리오_응시자성명’으로 기재

※ 인물사진, 세미나 등 행사사진, 축제사진, 도심 스케치사진 포함을 권함(각 최대 10장)

※ 포트폴리오 내 사진이 직접 촬영한 사진이 아닌 경우 불합격 처리됨

※ 사진 촬영에 사용한 카메라 기종 및 상세내용(일시 및 진행사항) 포트폴리오에 명시

- 최종학력 증명서 1부 (해당자에 한함, 스캔하여 파일 첨부)

※ 파일 이름은 반드시 ‘최종학력 증명서’로 기재

- 경력증명서, 자격증 사본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스캔하여 파일 첨부)

※ 파일 이름은 반드시 ‘경력증명서’, ‘자격증’으로 기재

※ 경력증명서 발급 불가한 건에 한하여 포트폴리오 및 기타자료로 대체 가능

 

■ 채용절차 및 일정(※ 상세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서류접수 : ~ 2018. 02. 01.(목) 18시까지

※ 접수마감 일시 이후 도착 건은 접수인정 불가

○ 1차 서류심사(예정) : 2018. 02. 12.(월)

○ 2차 PT심사(예정) : 2018. 02. 21.(수)

※ 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별도연락

○ 계약일자 : 2018. 02. 28.(수) 이전

○ 용역수행기간 : 2018. 03. 01.(목)~2018. 12. 31.(월) (총 10개월)

※ 채용일이 공휴일이므로 2017. 03. 02.(금)부터 용역 착수

 

■ 유의사항

○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제반규정을 위반한 자는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적격자가 없을 경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관련문의

○ 미디어팀 정은용 (02-3290-7065)

‘원순씨 핫라인 -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전화상담 및 문의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02)2133-3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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