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외부링크용로고

학술행사[갤러리 JAC] <아사노아야카/아티스트 토크> 3.17토 4시.장안평

2018.03.14

Writer : news
  • 페이스북

포스터  

 


서울시 성동구 장한평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서울시 자동차산업 종합정보센터 부속 갤러리인 '갤러리 JAC'은 일본 동판화가 아사노 아야카를 초청하여 장안평은 물론 서울을 찾아온 봄날을 축하하는 전시 '장한봄날_자동차가 있는 풍경'展을 개최합니다.

 

 

주최: 장안평 자동차산업 종합정보센터 

, 기획: 예문공(A.C.S.), 기획자:정필주

전시 기간: 3월 17일 – 4월 6일 

(월요일 휴관 및 센터 행사시 사전 공고 후 휴관)

전시 작품 수: 20여 점

전시 형태: 개인전

전시 키워드: 봄, 도시, 풍경, 거리, 봄빛

전시 오프닝 겸 아티스트 토크: 3월 17일 오후 4시

전시 및 아티스트 토크 참석 무료. (아티스트 토크의 경우 사전신청 필수)

문의 이메일: [email protected]

아사노 아야카 작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sano_ayaka/

 

전시를 기념하여, 아사노 아야카 작가가 직접 자신의 작품을 소개하고 한국의 관객들을 만나보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3월 17일 오후 4시, 장안평 자동차산업 종합정보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이번 전시를 기획한 정필주 큐레이터의 진행으로 약 40분 가량 진행되며, 이후 작가와 함께 작품을 관람하는 시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일본의 판화작가 아사노 아야카(Asano ayaka, 浅野綾花)가 봄날, 도시가 속삭이는 이야기를 여러분께 전합니다. 2016년 서울에서의 레지던시 프로젝트 이후, 개최되는 아사노 아야카의 내한 첫 전시가 서울시 성동구 장한평 자동차산업 종합정보센터가 운영하는 갤러리 JAC에서 개최됩니다.

-        아사노 아야카 작가는 일본 오사카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작가로서, 일상의 평범한 나날들 속에도 수많은 특별함과 소중함이 있다고 믿고 그 순간들을 동판화를 중심으로 하는 시각 결과물들로 많은 이들에게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장한봄날_자동차가 있는 풍경>展은 자동차산업 종합정보센터 개관 이후 처음 맞이하는 봄을 기념하고자, 장안평의 거리거리마다 피어나는 봄의 색깔과 자동차 이미지를 매칭시킨 작품, 장안평의 사진을 모티브로 사용한 작품 등 본 전시를 위해 작가가 특별히 준비한 작품들을 포함 약 20여 점의 동판화 작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티스트 토크 참석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티켓신청 링크 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시면 이메일을 통해 참석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링크를 클릭하셔도 됩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14142bMxh7Zeqn-aAjIM_hTEY4qnkm4ovaG6GSAr7GdQ/edit

 

갤러리 JAC은 장안평 자동차산업 종합정보센터 3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장안평 자동차산업 종합정보센터 구글지도링크 : https://goo.gl/maps/jXSBdXq4cHu

포스터의 QR코드를 읽으셔도 구글지도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용답동 자동차시장1길 64

전화번호:

02-2213-1370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