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외부링크용로고

구인/구직 "네이버 홈 디자인판"에서 함께 일할 영상 인턴을 찾습니다

2018.07.13

Writer : news
  • 페이스북

"네이버 홈 디자인판"에서 함께 일할 영상 인턴을 찾습니다!

 

 

디자인프레스는 42년간 월간<디자인>을 발행해온 '디자인하우스'와 국내 최대 온라인 플랫폼 '네이버'가 합작해 설립한 회사로 네이버 PC와 모바일앱 메인 주제판 중 하나인 '네이버 홈 디자인판'을 운영합니다. 디자인을 중심으로 아트, 공예 관련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고 있으며 다른 주제 판 파트너들과 다양한 방식의 협력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Q. 영상 인턴은 어떤 일을 하나요?

네이버 홈 디자인판에서 소개하는 디자인, 아트, 공예 분야 ‘피플, 공간, 제품, 프로젝트’ 등의 콘텐츠를 다양한 영상과 오디오 타입으로 기획, 제작, 편집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Q. 지원 자격은요?

영상 포함한 멀티미디어 편집이 가능하다면 지원 가능합니다. 오디오와 영상 촬영 및 편집, 제작 경험이 있는 분, 환영합니다. SNS 등 온라인 콘텐츠 제작에 관한 기본적인 지식과 능력이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 

 

Q. 근무 조건을 알려주세요.

5개월 계약직으로 주 5일(월~금, 09:00-18:00)근무이며, 연봉은 면접 시에 지원자의 경력에 준하여 협의 예정입니다. 연봉에는 4대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과 중식대가 포함됩니다.   

 

Q. 근무 환경은 어떤가요?

1. 서울 중구에 풍수지리학적으로 최상인 위치에 자리한 수 백 평대 사무실!!(의 일부)

2. 전용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 포트

3. 고급 간식

4. 전용 모니터와 컴퓨터, 책상 및 영상 콘텐츠 제작 프로그램 

5. 엄마 같은 대표님 및 일 잘하고 친절한 미남미녀 동료와 선후배들

 

Q. 지원은 어떻게 하나요?

자유 양식의 포트폴리오/이력서를 제출해 주세요. 편집장 이메일 [email protected]을 통해 7월 22일까지 지원받습니다. 면접은 수시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적격자 선발 시 채용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디자인판 바로가기 https://naver.me/ND

* 디자인판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designpress2016

 

 

최상단으로